본문 바로가기

정보게시판/유용한 사이트

로고를 만들어보자 Tailor brans

www.tailorbrands.com











포토샵을 모르거나 미적감각이 없어도 꽤 쓸만한 로고를 만들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한다.

2015년에 런칭된 회사로 알고리즘에 의해 자동으로 로고를 만들어 개인이나 중소규모 기업에게 제공을 목적으로한 플랫폼






<테일러 브랜드 가기>







첫 화면 굉장히 깔끔하다.

가운데 적고 싶은 브랜드명을 적고 (영어만 가능하다)

Design을 누르면 시작된다.









내블로그 주소적고 귀귀씽 ㅎㅎ







간단한 브랜드 소개를 적고 Next 






세가지 로고 타입 선택

첫번째는 아이콘기준으로 만드는 타입

두번째는 그림이 없는 이름중심 타입

세번째는 첫글자가 아이콘처럼 쓰이는 타입

이사이트의 능력이 궁금해서 icon based로 선택해 보았다







다음은 기본적인 글씨체를 선택해야 한다. 

나는 깔끔한게 좋으므로 반듯반듯한 글자 위주로 선택






고르고






고르고






고르곤졸라 ((ㅎㅎ... ㅈㅅ; ㅋㅋ) 

10개 선택 하면 완료!

꽤 다양한 글씨 스타일이 제공된다.









띠용? 뜬금없이 회원가입 배너로 넘어감ㅋㅋㅋ 회원수 늘리기 빅픽쳐

무료니까 간단하게 가입하도록 하자







왼쪽에서 대략적인 아이콘 방향과 글자 위치를 선택 할수 있다.

edit를 눌러 세부적인 부분 설정









아이콘이 맘에 안들면 다른 것으로 바꾸거나 검색해서 가져올수도 있음 (댕댕이가 많다)

글자 스타일, 색, 자간을 클릭만으로도 쉽게 변경이 가능하다







완성된 로고를 다운로드 받거나 공유가능하다.

아래에는 제품에 가상으로 제품에 적용된 로고 보여줌.







이니셜 베이스와 레터 베이스도 만들어봤는데 (5분컷)

나쁘지 않은 퀄로 뽑아짐

회원가입했으면 나중에 불러와서 언제든 수정가능하다.





                     




이제 이로고를 사용하는데 단돈 10딸라만 결제하면 사용 할 수 있다.

만드는데는 무료지만 사용 할 때는 유료였던거임 엌ㅋㅋㅋ 개꿀잼 결제

서비스 약관을 보면 개인도 결제를 해야 되지만 제재를 하지는 않는 것 같다.







 




프리미엄 구입시 더 자유롭게 구현가능하고 샘플과 정보를 제공한다.

자세한건 나도 안써봐서 모름ㅎ








1년 단위로 구입시 매달 3딸라에 사용가능하다 

로고 제작의뢰 가격 (보통 5만원에서 부터 시작 단가) 

보다 저렴하니 써보는것도 나쁘지 않을 듯?






www.tailorbrands.com